본문으로 바로가기
H news NOTICE

news

NOTICE

립메이크업, 식사 후에도 걱정 없어요 16-08-31 10:14   /   VIEWS : 446

c08e8cffd8819df6168f44eeeaefde10_1472606 

 

 

국제피앤비 로우, 지속성·발색 뛰어난 ‘밀크틴트’ ‘카메라 레디립’ 출시 

국제P&B의 자연주의 기초화장품 브랜드 ‘로우(raw)’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인 ‘밀크 틴트’와 ‘카메라 레디립’ 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밀크 틴트’ 는 오렌지 블라썸, 로즈 핑크, 체리 레드의 컬러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카메라 레디립’은 딸기향, 오렌지향, 사과향, 블루베리향의 4종으로 구성돼 있다.

 

‘밀크 틴트’ 라인의 제품은 촉촉한 밀크 타입의 텍스처로 끈적임, 답답함 없이 발색이 가능하며 끼임, 뭉침 없는 밀착감으로 매끈한 입술로 마무리 할 수 있다. 특히 티타임, 식사 후, 저녁까지 오랫동안 컬러감이 지속돼 수정할 필요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카메라 레디립’ 라인의 제품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이 함유돼 뛰어난 보습효과로 입술을 보호해주며 입술의 수분도에 따라 색깔이 변하는 반전을 선사한다. 립밤, 립틴트, 립스틱, 립글로스와 자외선 차단(SPF10)도 가능하며 상큼한 과일향도 더했다. 스마트한 립스틱이며 상큼한 과일향이 바를 때 마다 기분 좋아지는 립스틱 제품이다. 

무엇보다 밀크 틴트와 카메라 레디립 두 제품 모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의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무방부제 저자극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국제P&B에서는 이번 밀크 틴트, 카메라 레디립 7종 제품의 론칭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추가로 동일 라인의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출처 : 경향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