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 news NOTICE

news

NOTICE

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올인원’ 뷰티템 7 17-01-02 17:14   /   VIEWS : 415

오피스 레이디를 위한 ‘올인원’ 뷰티템 7

 

(사진제공: 1. 니슬, 2. 셉, 3. 멘소래담, 4. 리빙프루프)

        

1분1초가 아깝게 느껴지는 바쁜 출근길, 짧은 시간내 스타일링을 마쳐야 하는 오피스 우먼들을 위해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는 올인원 뷰티템을 한자리에 모았다. 데일리 파우치를 가장 가볍게 꾸리는 방법, 지금 바로 주목해보자.

대세는 스킵 케어(Skip-care)

1. 니슬 에코 베리어 멀티 세라 밤. 3종 플라워 오일 성분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 얇게 펴 바르면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2. 셉 루미너스 글로우 쿠션. 연꽃 추출물, 데이지 등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불어넣고 수분 코팅막을 형성하는 광채 쿠션이다. 뭉침없이 얇게 발리면서 잡티를 커버해 쉽고 빠른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3. 멘소래담 립아이스 매직컬러 스트로베리. 투명한 색의 립밤이 입술에 닿는 순간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로 변해 입술에 생기를 더해준다. 벌꿀 성분이 입술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발색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4. 리빙프루프 퍼펙트 헤어 데이 5 in 1 스타일링 트리트먼트. 헤어 스타일링과 트리트먼트 기능을 동시에 겸비한 올인원 스마트 크림으로 힘없고 부스스한 모발에 볼륨감과 윤기를 부여한다.

(사진제공: 5. 리얼테크닉, 6. 이오프로덕트, 7. 스킨푸드)

5. 리얼테크닉 블러쉬브러쉬. 블러셔, 하이라이터, 쉐딩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3 in 1 브러쉬다. 하나의 브러쉬로 다양한 메이크업 단계에 활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높다. 브러쉬 모는 수작업으로 커팅한 46,000개의 고급 인조모가 사용돼 자연스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6. 이오프로덕트 이오에브리원. 이오 에브리 솝 4종은 샴푸, 샤워젤, 거품 목욕의 3가지 기능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미국에서 6가지 이상의 친환경 인증을 받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했다.

7. 스킨푸드 미네랄 3 in 1 하드포뮬라 브로우. 눈썹 연출을 도와주는 아이 브로우 펜슬, 쿠션, 스크류 브러쉬가 하나의 제품에 담긴 올인원 제품이다. 눈썹 윤곽을 잡아주는 삼각 모양의 펜슬과 눈썹을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쿠션, 눈썹 결 정돈 및 스머징 기능의 스크류 브러쉬가 내장돼 있다.



[출처]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

 

기사 출처 : http://fashion.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1/22/2016112201555.html